성수그린피크닉

사뿐 사뿐 걷는 친환경 마을여행, 성수그린피크닉 어때요?

스토리가 있는 친환경 마을 여행 <성수그린피크닉>은 피크닉 문화를 바꾸는 작은 시도였습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지구를 위해 실천하는 성동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과 공정여행 투어를 진행하는 사계절공정여행이 협업하여 기획한 성수그린피크닉은 익숙했던 지역을 여행하면서 새로운 이야기를 발견하고, 동시에 미션을 실천하며 친환경 소비 문화를 경험하는 여행입니다.

성수그린피크닉은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여행을 지향합니다. 보물찾기 놀이를 접목한 미션 활동, 영상 통화와 QR 코드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여행지 현장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투어 시간]  2시간~ 4시간 (요청에 맞추어 협의)
[참가 비용]  맞춤 견적
[준비 물품]  텀블러, 걷기 편한 운동화 

[이용 가능 연령]  전체 이용가

[주요 투어 코스]  언더스탠드에비뉴 - 서울숲공원 - 성수동 소셜벤처 공간


성동멍소여행


<영화로 만나는 성동멍소여행>은 영화를 매개로 일상 속 익숙한 삶의 공간을 새롭게 재발견하는 로컬 여행 프로그램입니다.성동의 마을 명소가 등장하는 영화를 미리 보면서 일상속 공간을 관찰하고 영화속 주인공을 따라 일상의 공간으로 추억여행을 떠나 보세요.



[투어 시간]  2시간~ 4시간 ( 요청에 맞추어 협의)
[참가 비용]  맞춤 견적
[준비 물품]  텀블러, 걷기 편한 운동화 

[이용 가능 연령]  전체 이용가

[주요 투어 코스]  달맞이봉 공원 - 금남시장

- 금호동 골목길 - 숲 속 작은도서관

행복이 종착역인 성동멍소여행, 함께 떠나볼까요?

<영화로 만나는 성동멍소여행>의 여행 길은 금호동 주민이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다니던 산책 코스를 여행 코스로 재구성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달맞이봉 공원에 올라 물을 바라보며 물멍을, 도심 속 숲길 따라 숲멍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성동의 명소에서 멍하니 마음도 편안히 쉬어 볼까요.